NoiseAware Blog

무슨 생각해

【내근처 편의점】- 최고의 온라인 라이브 카지노

NO.1: 내근처 편의점

NO.2: 내근처 편의점 지금 영업 중

NO.3: 내근처 편의점 400m 이내

마약류중독 판별에서 치료,재활까지 논스톱 서비스 지원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는 전국 최초로 마약류 중독치료 전담병상을 운영하는 공공마약중독치료센터를 설치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용인 경기도립정신병원에 있는 마약중독치료센터는 안정실 3병상과 일반병상 10병상을 운영 중이며,내근처 편의점외래치료와 입원치료 모두 가능하다.

치료 전 마약류 중독 여부를 우선 판별 및 상담 후 응급해독·외래·입원 등 치료방법 등을 결정한다.

치료 종료 후 자조모임을 운영해 단약 후 금단증상으로 인한 마약류 재사용을 하지 않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또 환자 사례관리를 하고 지역사회 유관기관 연계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며,내근처 편의점이를 위해 정신건강의학전문의 1명 등 총 17명의 전문인력을 채용해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보건복지부는 마약류 중독 치료의 지역 내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경기도립정신병원을 지난 3월 경기 권역 치료보호기관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러한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경기도,내근처 편의점도 교육청,내근처 편의점경기경찰청,마약퇴치운동본부 등 관계기관과의 업무 협의내용을 발전시켜 업무 협약 체결을 추진할 계획이다.

전국적으로 마약류 중독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수익성 저조,내근처 편의점전문의료인력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해 마약류 중독자를 재활치료할 치료보호기관은 경기도 7개소,내근처 편의점전국 30개소로 부족한 실정이다.

유영철 경기도 보건건강국장은 "마약범죄에 대해 처벌위주에서 지역사회 재활·치료 중심으로 전환이 필요한 시점에 경기도 마약중독치료센터가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 #공공마약중독치료센터

내근처 편의점 400m 이내

:한복을 입고 관광하는 관광객들ⓒ 김은진안국역 2번 출구에서 직진방향으로 십여분 걸어 올라가다 보면 빨간색 유니폼을 입은 관광 가이드를 만날 수 있다.

내근처 편의점,강윤중 기자주남마을 미니버스 총격·송암동 양민학살 11공수 소속방조한 장교 3명도 포함…여당 추천위원 3명은 ‘반대’5·18민주화운동진상규명조사위원회(5·18조사위)가 검찰에 5·18 당시 민간인 학살에 직접 가담한 계엄군과 지휘관들에 대한 수사를 의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