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커뮤니티

【아마트리아】- 말딸 마작

NO.1: 아마트리아 드립

NO.2: 아마트리아 대화재

NO.3: 아마트리아 왕국

NO.4: 아마트리아 독립

NO.5: 아마트리아 국대

NO.6: 아마트리아인 디시

NO.7: 아마트리아 갤러리

NO.8: 아마트리아 센

NO.9: 아마트리아 독립운동

NO.10: 아마트리아 국기

헬스장 "안전사고로 인한 분쟁에 이같이 결정"[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대구 한 4성급 호텔 헬스장에서 안전사고 우려로 만 76세 이상 노약자는 헬스클럽 등록과 이용을 금지하자 논란이 일고 있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게티이미지) 17일 뉴스1에 따르면 최근 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의 4성급 호텔 헬스클럽 입구에‘만 76세 이상인 고객은 회원 등록과 일일 입장이 불가하다’는 안내문이 붙었다.

헬스장 측은 “현재 이용 중인 만 76세 이상 회원은 안전사고 발생 시 본인이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의 가족 동의서를 제출하면 회사에서 심사 후 결정된다”며 “확인서와 가족동의서 미제출 경우 환불 조치와 함께 탈퇴가 된다”고 안내했다.

그러면서 “만 76세 미만인 분들 중에서도 지병이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경우 유사한 조치를 적용하겠다”고 알렸다.

최근 내부에서 발생한 노인 쓰러짐과 미끄러짐 사고 등 안전사고로 인한 분쟁이 자주 발생하고 있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는 것이 헬스장의 입장이다.

실제로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로 노인 이용객을 꺼리거나,아마트리아노인 이용객을 대상으로 보호자 동의서를 받는 운동시설이 늘어나고 있다.

해당 헬스장 운영 방침이 알려지자 온라인에서‘노실버존’논란이 재점화됐다.누리꾼들은 “고령의 노인은 기구를 잘 사용할 줄 몰라 안전이 우려돼 이용 제한을 두는 것이 맞는 것 같다”,아마트리아“운동하다 다치는 노인들이 실제로 정말 많다”,아마트리아“노인들은 그러면 대체 어디서 운동을 해야 하느냐”,아마트리아“이건 또 다른 차별이다.그대로 돌려받을 것이다” 등의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아마트리아 드립

:현재 일본 정부도 일본인 납치·북핵 문제 등을 이유로 조선학교 차별을 정당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트리아,6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청주시 내 역대 최고경쟁률을 갈아 치우기까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