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s 로마 대 레버쿠젠 라인업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10일(현지시간) 나토와 한국 간의 정보 공유 강화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는 나토 정상회의 계기로 개최한 약식 기자회견에서 한국과 나토의 협력 전망에 대한 질문에 “우리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정보 교류 시스템과 방법을 갖출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고 답했다.그러면서 “왜냐하면 그것은 한국과 나토 동맹국 모두를 위한 안보 강화를 도울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당신(한국)들은 첨단 방위 산업을 갖추고 있다”며 “방위산업 협력 확대를 포함해 (한국과) 어떻게 더 긴밀히 협력할 수 있을지를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러시아에 탄약 및 미사일을 지원한 북한이 러시아에서 받게 될 대가를 “깊이 우려”한다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은 우리(한국과 나토 회원국)의 안보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as 로마 대 레버쿠젠 라인업
:1956년 다트머스 워크숍 직전부터 허버트 사이먼과 앨런 뉴얼은 논리 연산 프로그램을 개발했고, 여기에서 착상을 얻은 허버트 겔런터가 1958년 아이비엠(IBM)에서 소위 ‘기하 정리 기계’(geometry theorem machine)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as 로마 대 레버쿠젠 라인업,스페이스X는 일찍이 우주 위성 사업에 주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