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농구 몇명
NO.2: 농구 몇명이서
NO.3: 농구 는 몇명 이 하는 경기
NO.4: 농구 팀 몇명
NO.5: 농구 선수 몇명
NO.6: 농구 한팀 몇명
NO.7: 농구 한팀에 몇명
NO.8: 농구 심판 몇명
NO.9: 농구 는 몇명
한국인 총 5명,농구 몇명남성 3명·여성 2명
중국인은 남성 3명·여성 14명 등 17명
라오스인 1명은 여성…3일만에 신원 확인
경찰이 27일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공장 화재 사고 사망자 23명의 신원 확인을 모두 완료했다.지난 24일 화재 발생 이후 3일 만이다.
화성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이날 공지를 통해 “오후 5시 기준 국립과학수사원으로부터 피해자 6명의 유전자(DNA) 대조 결과가 추가로 통보됐다”고 밝혔다.이로써 이날 오전 사망자 3명의 신분 확인에 이어 피해자 총 23명의 신원이 모두 마무리됐다.
이번 화재 사고 사망자는 총 23명이다.이 중 한국인은 남성 3명,농구 몇명여성 2명 등 총 5명이다.외국인 근로자는 중국 국적 17명과 라오스 국적 1명이다.중국인의 경우 남성 3명,농구 몇명여성 14명이며,농구 몇명라오스인 1명은 여성이다.
경찰은 직계가족이 한국에 없는 외국인 근로자의 경우 주거지에서 수거한 생활용품 등을 통해 신원을 확인했다.이들의 경우 향후 직계가족 DNA를 통해 추가 확인 작업을 거칠 예정이다.
화재 사고 이후 사망자 대부분이 외국인이라 신원 확인 기간이 오래 소요될 것이라는 관측도 나왔다.그러나 외국인 희생자 18명 중 16명의 유족이 국내에 거주하고 있어 예상보다 빠르게 신원 확인이 이뤄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유가족들에게 신원 확인 사실을 통보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