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 축구 토토 매치 배당

NO.1: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 리그

3일부터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서 운영
조식·룸서비스 등 모디슈머 레시피 반영 예정

농심 명동 너구리의 라면가게에서 외국인이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사진 농심]
농심 명동 너구리의 라면가게에서 외국인이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사진 농심][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농심이 호텔 체인 스카이파크그룹(이하 스카이파크)과 협업해 오는 3일부터‘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너구리의 라면가게’는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 직원들이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이다.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내부는 K-라면을 테마로 한 다양한 연출물과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양사는 앞으로도 협업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농심은 신라면볶음밥,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짜파구리 등 모디슈머(수정+소비의 합성어,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자신의 방식으로 재창조)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반영하고,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면 선물세트 및 굿즈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명동은 서울 시내에서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한국문화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며 “명동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호텔에서 농심 대표제품을 소개하고 K-라면 본고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농심과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호텔스카이파크’는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이다.명동에만 4개 호텔을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지도가 높다.농심은 그 중 지하철역과 공항버스 및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접근성이 가장 높은 명동 3호점에 이번 체험공간을 오픈하기로 했다.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 리그

:이미 중동 각지 가자전쟁에 자극받은 친이란 민병대들의 공격이 이어지고 있고 올해 1월 27일에는 요르단 미군 주둔지가 자폭 무인기 공격을 받아 미군 병사 3명이 숨지기도 했다.

미국 프로야구 마이너리그,연합뉴스[서울경제] 자료 = 동행복권로또 복권 1등에 당첨된 사람의 35%는 당첨금으로 주택·부동산 등을 구입할 계획이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