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카타르 축구
NO.2: 중국 카타르 축구 중계
NO.3: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카타르 중국 축구 아시안 게임
NO.5: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6: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7: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8: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9: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19일 관계부처 등에 따르면 공정위 조사관들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의협 사무실에서 의협이 개원의들에게 집단휴진을 강요한 정황 자료들을 살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보건복지부는 지난 17일 의협에 대한 사업자단체금지행위 신고서와 증거자료 등을 공정위에 신고했다.
공정거래법 51조 3항에 따르면 사업자단체인 의협이 개원의의 집단 휴진을 강요할 경우 '사업을 부당하게 제한'한 것에 해당한다.의협이 개원의들에 휴진을 직접적으로 요구하거나 압박,중국 카타르 축구지시한 행위가 있었다면 공정거래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다는 게 공정위 측 설명이다.
위법이 확인될 경우 사업자단체에는 10억원 이내의 과징금이 부과된다.단체장 등 개인은 3년 이하 징역 또는 2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반대로 의협이 휴진을 주도했더라도 개별 회원의 선택권이 보장됐을 경우 참여를 강제했다고 보기 어렵다.
공정위는 앞서 2000년 의약분업,중국 카타르 축구2014년 원격의료 도입 당시 의사 파업 등을 주도한 의사협회를 검찰에 고발한 바 있다.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A씨는 “저와 사촌들이 나이 들고 직장생활을 시작해 돈을 벌면서부터 명절이나 생신 때 용돈을 드리고 있다”며 “일반 직장인인 저는 항상 10만~20만원 정도 드리는데 부모님 밑에서 사업을 하는 사촌은 30만~50만원씩 드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중국 카타르 축구,도피 행각을 벌이던 중 위조 여권을 사용하다 체포된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3월24일(현지 시각) 몬테네그로 포드고리차에 있는 법원에 출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