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찹
2천만원대 전기차 출격…현대차,캐스퍼 일렉트릭 사전계약 시작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오늘(9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 배터리를 탑재해 315km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를 확보했으며 30분만에 배터리 용량 10%에서 80%까지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포커 찹기존 캐스퍼 대비 휠베이스를 180mm 증대해 2열 레그룸 공간을 넓혔으며,포커 찹트렁크부 길이를 100mm 늘려 기존 233ℓ 대비 47ℓ가 늘어난 적재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 모델의 판매 가격은 전기차 세제혜택 적용 전 기준 3천150만원이며 환경친화적 자동차 고시 등재 완료 후 세제혜택을 적용하면 판매 가격이 2천990만원부터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을 고려할 경우 2천만원 초중반대의 금액으로 인스퍼레이션 모델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일렉트릭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준이자 가장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포커 찹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및 크로스 모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포커 찹
:com[서울=뉴시스] 한재혁 기자 = 전자담배용으로 수입한 니코틴 용액의 원료가 법률상 담배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한 수입업체에게 법원이 국민건강증진부담금 부과가 정당하다는 판단을 냈다.
포커 찹,아울러 지속가능금융 확대를 위한 법적 근거를 강화하고 연기금 책임 투자 활성화를 위해 기업의 ESG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부여하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