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팬순위
매출은 25% 증가한 2조6634억[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HMM이 올 2분기 매출액 2조6634억원,프로야구 팬순위영업이익 6444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25% 증가하는 동안 영업이익은 무려 300%가량 증가했다.
HMM은 이번 호실적 배경에 대해 홍해 사태를 꼽았다.홍해 사태가 지속되며 지난해 상반기 평균 976p였던 상하이컨테이너운임지수(SCFI)가 올해 상반기에는 평균 2319p로 상승했다.이처럼 운임 상승과 수익성 위주의 영업 강화로 매출액 및 영업이익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 지속적인 친환경 선박 및 초대형선 투입으로 체질이 개선되는 등 경쟁력이 더욱 높아졌다고 평가했다.
앞으로 컨테이너 부문은 미국 경제 회복,프로야구 팬순위인플레이션 완화,프로야구 팬순위금리인하 기대감으로 소비 수요 안정세 예상된다.다만 지정학적 리스크에 따라 상황이 급변할 가능성도 존재한다.이에 중장기 선대계획에 따라 신조선 및 중고선 확보,프로야구 팬순위멕시코 신규항로(FLX 노선) 개설 등 항로·지역별 수급 변화에 맞춰 최적의 운송서비스망을 구축하면서 사업 다각화 및 신규 수익 창출에 주력할 방침이다.
벌크부문은 탱커의 경우 상반기 대비 원유 수요 증가로 선복 수요 증대 예상되지만,프로야구 팬순위글로벌 경제 성장률의 둔화와 인플레이션 등 경제 변수 영향 상존한다는 게 사측 분석이다.HMM은 장기화물계약 연장 및 신규 계약 확보 추진 등 화주 및 화물 개발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에 나설 계획이다.
프로야구 팬순위
:뉴시스 18년 만에 다시 합헌 결정…"국민 불신 초래 처벌 필요"고위 공직자에게 적용되는 대표적인 범죄 중 하나인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죄가 헌법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헌법재판소가 18년 만에 재확인했다.
프로야구 팬순위,LG유플러스는 약 29억 원을 투자해 R&D센터에 인버터 9개, 모듈 1740개의 태양광 발전시설을 구축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