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개점 이후 11년 만의 첫 대규모 리뉴얼이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3년 8월 전국 광역시 중 처음이자,부산 1호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문을 열었다.
영업면적 약 1만평(3만3100㎡) 규모에 17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부산에서도 교외 지역인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덕분에 지난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구매 회원 중 울산·경남 등의 광역 상권 고객 비중이 50%를 넘기도 했다.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동해고속도로 등 교통 인프라를 통한 접근도 용이하다.울산,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경남 나아가 경북 지역에서까지 도심 속 도로 혼잡을 피해 1시간 남짓이면 닿을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는다.
이번 리뉴얼 확장을 통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영업면적은 기존 대비 약 54% 넓어진 1만5600평(5만1480㎡)이 된다.
이는 신세계사이먼의 수도권 주력 점포인 여주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맞먹는 규모다.
브랜드도 기존 170여개에서 신규로 100여개 브랜드를 유치해 수도권 아울렛 수준의 270여개 풀 라인업(Full-Line up)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약 5600평 규모의 신규 쇼핑 공간 확장과 동시에 기존 공간도 리뉴얼을 거쳤다.
신규 확장부에는 비수도권 최대 규모인 530평의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등이 입점한다.또,서울과 수도권에서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F&B(식음료) 브랜드 11곳을 지역 유통사 최초로 부산에 유치한다.
기존부에도 리뉴얼을 거쳐 약 1600평의 전국 최대 규모 골프 전문관이 조성된다.
한편,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이번 설계에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사업을 총괄한 글로벌 기업 아카디스(ARCADIS)도 참여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공간을 선보이는데 공을 들였다.
공용부 공간의 약 50% 이상을 녹지공간과 휴게공간으로 조성하는 등 야외형 아울렛의 강점을 극대화한다.
유럽의 관광명소를 모티브로 조성한 특화 공간도 새로 마련해 고객들이 쇼핑과 함께 휴식,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힐링,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형 '리테일 테라피' 공간을 구현한다.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
:메타와 LG전자는 애플의 XR 헤드셋인 '비전 프로'를 뛰어넘는 제품을 내놓기 위해 세부 사안을 협의 중이다.
도박사의 오류 뜨거운 손 오류,이마트, 과거 국내 유통업계 주도월마트, 까르푸, 테스코 등과의 경쟁에서도 우위 점해최근 들어서는 이커머스에 밀려 고전과도한 외형 확장, 잘못된 투자 누적 등이 원인관리해야 할 자회사 너무 많아이 과정에서 온라인 투자 타이밍도 놓쳐[커버스토리 - K기업 고난의 행군⑦] 10년 전인 2013년 이마트의 영업이익은 7351억원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