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텔 프리마베라 인 부산
NO.2: 호텔 프리마베라
NO.3: 호텔 프리마베라 부산
NO.4: 호텔 프리마베라 부산 수영구 리뷰
[로이터=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벨라루스는 러시아의 전술핵무기 훈련 2단계에 자국군이 참가하고 있다고 10일(현지시간) 밝혔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빅토르 흐레닌 벨라루스 국방부 장관은 이날 "소위 보복 무기 사용에 대한 준비를 강화하기 위한 사전 조치로 훈련이 시행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훈련이 어디에서,호텔 프리마베라어떤 무기를 사용해 이뤄지고 있는지는 언급하지 않았다.
러시아 국방부는 지난달 21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서방 도발에 대응하기 위한 전술핵무기 훈련 1단계를 남부군관구에서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방부는 훈련이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그중 2단계에는 벨라루스가 참여한다고 설명한 바 있다.벨라루스에는 러시아의 전술핵 미사일이 배치돼 있다.
흐레닌 장관은 "우리는 지역 안보 문제에서 긴장을 조성하려는 목표는 없다.우리는 제3국이나 다른 누구에게도 군사적 위협을 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벨라루스는 폴란드,호텔 프리마베라리투아니아,호텔 프리마베라라트비아 등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3개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다.
호텔 프리마베라
:프리즈 마스터스는 시대를 초월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구세대 거장들의 작품은 물론 20세기 후반의 주요 걸작까지 포함될 예정이다.
호텔 프리마베라,이날 만난 30대 박모 씨도 "한 달에 최소 6번 이상은 방문한다"면서 "이 동네에서 이 가격으로 푸짐한 반찬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드물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