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르팅 대 포르투
NO.2: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라인업
NO.3: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통계
NO.4: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타임 라인
NO.5: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NO.6: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선수 평가
NO.7: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방송 채널
NO.8: fc 포르투 대 스포르팅 cp 순위
NO.9: fc 포르투 대 스포르팅 cp 경기
방심위 광고소위,법정제재 아닌 행정지도 결정
GS샵,방송 중 사과문 고지하고 2주 출연정지
GS샵 게스트는 지난 5월 <크레송 세미배기 팬츠 2종> 판매방송에서 비속어를 사용했다.GS샵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미리 판매해 물량이 없다는 이유에서다.이 게스트는 "너무 예쁜데 조금 밖에 없다.지난 번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너무 팔아제꼈다",스포르팅 대 포르투"이런 거는 여기서 해야지,왜 다른 프로그램에서 하고 지X이야"라고 했다.
방심위 광고소위는 9일 전체회의를 통해 해당 방송에 행정지도 권고를 결정했다.GS샵이 방송 중 즉각 사과하고,자막으로 사과문을 고지했다는 것이 고려됐다.비속어를 사용한 게스트는 2주 출연정지 징계를 받았다.
김우석 위원은 '지X'이라는 비속어가 지역에 따라 다른 의미로 받아들여진다고 주장했다.김 위원은 "지역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여지는 게 다른 단어"라면서 "이런 말을 방송에서 쓰면 안 된다"고 했다.
지난해 홈쇼핑 출연자의 막말 사건은 3차례 있었고,모두 법정제재를 받았다.롯데홈쇼핑 쇼호스트는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50~60대 여성 피부 노화를 두고 "폐차","재건축","리모델링" 등의 용어에 빗대 표현했고,스포르팅 대 포르투지난해 9월 법정제재 주의를 받았다.현대홈쇼핑 쇼호스트는 생방송 중 "씨X"이라고 해 지난해 5월 법정제재 경고를 받았다.CJ온스타일 쇼호스트는 지난해 화장품 판매방송에서 고인이 된 연예인을 연상케하는 발언을 했고,법정제재 주의가 결정됐다.
스포르팅 cp 대 fc 포르투 라인업
:하지만 즉석식품으로 준비, 반찬가게에서 모두 산 인스턴트 식품으로 몰래 준비했다.
스포르팅 대 포르투,독일은 지난해 4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전 분기 대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