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엔티안 카지노 호텔

【a마징가티비】- 신안로또마트

NO.1: a마징가티비

[930MBC뉴스]
◀ 앵커▶

어제 초복을 맞아 경북의 한 경로당에서 단체로 점심 식사를 했는데,a마징가티비3명이 의식을 잃고 중태에 빠졌습니다.

점심 식사는 익힌 오리 불고기였는데,경찰은 식중독이 아닐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수사하고 있습니다.

이정희 기자입니다.

◀ 리포트▶

경북 봉화군 봉화읍의 한 할머니 경로당.

밤늦도록 경찰이 현장 감식을 진행 중입니다.

이 경로당 어르신 51명 중 41명이 초복을 맞아 인근 오리고기 전문점에서 단체로 점심 식사를 한 뒤,3명이 의식을 잃었습니다.

식사 후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은 시점이었습니다.

[경로당 회원(음성변조)]
"손발이 오그라들어 가고 다리가 뻣뻣해지면서 (입에서) 뿌옇고 끈적한 물이 나오는데,들숨을 안 쉬더라고."

중태에 빠진 어르신 3명은 현재 안동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졌고,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습니다.

봉화군은 일단 음식과 식기 등의 환경 검체와 인체 검체를 모두 채취해 경북보건환경연구원에 식중독 검사를 의뢰했습니다.

[봉화군보건소 관계자]
"그 한 테이블에 다섯 분이 같이 드셨는데,(60~70대) 세 분이 그래요.(80대) 두 분도 검체를 했는데 지금 괜찮으시거든요.증상은 없거든요."

같은 음식을 먹고 공교롭게도 회장단 등 3명만 쓰러졌고,a마징가티비증세도 설사와 복통,구토 같은 일반적 식중독 증세와는 달랐습니다.

음식도 오리고기 불고기로 익힌 상태였고,a마징가티비반찬은 대부분 채소였습니다.

경찰은 식중독이 아닐 수도 있다고 보고 수사에 들어갔습니다.

감식 결과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하고,a마징가티비경로당과 식당 CCTV를 확보해 분석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이정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a마징가티비

:━ 재주는 MS가 부리고, 돈은 엔비디아가 챙기네 ━ (새너제이 AFP=뉴스1) 박형기 기자 = 1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열린 엔비디아 개발자 콘퍼런스 ‘GTC 2024′ 기조연설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차세대 로봇 개발 플랫폼 ‘프로젝트 그루트’를 소개하고 있다.

a마징가티비,이스라엘, 룰라 기피인물 지정…브라질 "발언 사과 안 한다"(종합2보)[이카츠 외무, 브라질 대사 초치…"발언 철회까지 기피인물"룰라 "가자지구 현재 상황은 홀로코스트 외엔 전례 없다"브라질 대통령수석고문 "이스라엘 스스로 고립의 길로"[뉴욕=AP/뉴시스]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이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제78차 유엔총회에서 연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