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환자단체연합회 "의사,무기한 전체 휴진 이해 어려워"
한국환자단체연합회는 1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를 향해 "휴진 강행 방침을 규탄하고,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지금 당장 휴진 결정을 철회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연합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의도와 진심을 십분 이해하더라도,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무기한 전체 휴진'이라는 선택을 꼭 했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렵다"면서 "정부를 압박하는 도구가 환자의 불안과 피해라면 그 어떤 이유도 명분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8일 전면휴진을 예고한 대한의사협회에는 "환자들은 현시점에서 의대정원 증원을 원점에서 재논의하는 것에 동의할 수 없다"며 "의사협회는 의료계의 이익을 관철하기 위해 행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그 와중에 의료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책무는 실종되다시피 했다"고 지적했다.
연합회는 "의협과 서울의대 비대위의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 강행 방침을 규탄하고,지금 당장 휴진 결정을 철회할 것을 촉구한다"며 "환자는 의대정원 숫자,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추진 관련해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환자들이 의료계와 정부의 극단적인 대립 속에서 피해를 보아야 한다는 말인가 질병으로 이미 아프고,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두렵고,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힘든 환자들에게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으로 또다시 고통과 불안과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비판했다.
연합회는 또 "환자는 집단 휴진 및 무기한 전체 휴진을 무기로 삼는 의사를 도와줄 수도,리즈 유나이티드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함께할 수도 없다"면서 "지금 여기에 의사가 필요한 환자가 있다면,의사는 바로 그곳에 있어야 한다"고 휴진 철회를 거듭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