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
NO.2: 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 디시
NO.3: 도박 을 하면 안되는 이유
NO.4: 청소년 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
친환경차 보급정책 개선 보고서
전기차 구매 보조금 지급을 지속적으로 축소하고,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대신 충전 인프라 확충에 재정을 집중해야 한다는 국책연구기관의 제언이 나왔다.보조금 때문에 전기차를 사는 소비자는 4명 중 1명 꼴인데 비해,부족한 충전 인프라 탓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훨씬 많다는 것이다.
한국개발연구원(KDI)는 3일 '친환경차 보급정책 개선 방향' 보고서를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우리나라는 2030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에서 2030년까지 전체 등록차량 2700만대 중 전기·수소차 보급대수를 450만대(16.7%)까지 늘리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반면 지난 2022년 기준 친환경차 보급대수는 42만대로 달성 실적이 저조해,정책적 전환이 필요하다는 취지다.
KDI는 그동안의 친환경차 보급대수 증가가 정부의 정책적 지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고 인정했다.친환경차 구매 단계에서 구매보조금 지급과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지원하고,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보유 단계에서는 충전 인프라 보급과 각종 비용 지원이 있다.
KDI에 따르면,2019년부터 2022년까지 전기승용차 24만여대에 약 2조6000억원의 보조금이 지급됐다.이 중 27.4%인 6만6000대 정도만 보조금으로 인해 추가 보급된 물량인 것으로 추산됐다.같은 수준의 전기차 보급대수를 충전기 설치 지원으로 달성하려면 약 9만기가 필요한 것으로 계산된다.여기 드는 정부 지원금액은 약 3900억원으로 예산 대비 보급실적이 6.7배가량 높다는 분석이다.
이어 김 연구위원은 구매 단계의 보조금 지원 단가를 계속해서 축소해 나갈 필요가 있다"며 "운행 단계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충전인프라 보강이 필요하고,특히 고속도로 휴게소 등의 이동거점에 급속충전기를 충분히 배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박 을 하면 안되는 이유
:주한 러시아 대사관은 15일 “자하로바의 '모댄스' 발레 공연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언론을 통해 접하고 매우 안타까웠다”며 “문화예술 분야의 협력이 정치적 게임의 인질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비판했다.
도박 하면 안되는 이유,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제21차 아시아 안보회의(샹그릴라 대화) 7차 본회의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