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안양 대 서울e

【야구 최다점】룰렛 하는 법|안양 대 서울e

NO.1: 야구 최다점수차

NO.2: 야구 최다점수차 역전

NO.3: 야구 최다점수

NO.4: 야구 최다점수 역전

NO.5: 야구 한경기 최다점수

실손 보험비 처리 항목이 아닌 한약을 처방받고 양방인 도수 치료를 받은 것처럼 서류를 위조하는 등 보험사기에 가담한 환자 백여 명이 무더기 송치됐습니다.

경기 군포경찰서는 어제(27일)까지 허위 진료 서류를 보험사에 내고 보험비를 타낸 박 모 씨 등 환자 170명을 보험사기방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송치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환자들에게 보험사기를 제안하고 서류를 위조해준 경기 안산시의 한 한방병원 행정이사 서 모 씨 등 3명도 같은 혐의로 지난 4월 구속 송치됐습니다.

이들은 2022년 8월 해당 병원에서 보험금청구서와 진료확인서,야구 최다점소견서 등 각종 서류를 허위로 작성해주고,야구 최다점환자들은 서류를 보험사에 제출해 보험금을 타냈습니다.

경옥고와 공진단 등 실손 보헙 급여 항목이 아닌 한방 처방을 받고,실손 급여가 되면 양방 도수치료를 받은 것처럼 서류를 조작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아예 병원에 오지도 않았는데 입·통원을 한 것처럼 통째로 서류를 위조한 환자도 있었습니다.

많게는 이 병원에 100여회에 걸쳐 진료를 받았다며 4,야구 최다점800만 원을 가로챈 유령환자도 있습니다.

이렇게 보험사 15곳을 상대로 타낸 보험금을 약 30억 원에 달합니다.연루된 환자만 610여 명입니다.

부정 수급한 보험금은 병원 측이 3분의 2,야구 최다점환자가 3분의 1 비율로 나눠가졌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요양급여 내역과 금융감독원의 보험사 자료가 바로 공유되지 않아,일단 서류만 제출하면 기관 간 비교 검증없이 보험금을 탈 수 있다는 허점을 노렸습니다.

경찰은 병원 측이 먼저 제안했다 하더라고 뻥튀기 실손 보험비를 받았다가는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박영훈 군포경찰서 지능팀장은 "실손 의료보험에서는 결코 미용이나 보약 목적의 약이 보상이 안 된다는 걸 염두에 두시고 이러한 행위를 했을 때는 보험사기 피의자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경찰은 범행 정도가 낮은 나머지 환자 440여명에 대해서도 계속 수사할 방침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최다점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최다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최다점수 역전

:(웃음) 빨리 팔아보고 싶어서 상품 설명을 달고 섬네일 이미지를 작업해 올렸습니다.

야구 최다점,또한 판매자에게 신속·간편한 자금 공급이 가능하도록 소비자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판매자금융 이용 절차를 효율화하고 다양한 대안상품 출시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