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리그순위
대한의사협회가 오는 18일 집단휴진을 예고한 가운데 부산시는 18일 당일 휴진을 신고한 부산 의료기관은 총 87곳이며,epl리그순위이는 전체 명령 대상 의료기관의 3.3%로 확인됐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대한의사협회의 집단휴진 예고에 따라 지난 10일 의료법 제59조 제1항에 따라 총 2천661개 의료기관(의원급 의료기관 중 치과의원·한의원 제외,epl리그순위일부 병원급 의료기관 포함)에 진료 명령 및 휴진 신고 명령을 발령한 바 있다.
시는 전체 대상 의료기관에 의료법 제59조 제2항에 따른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할 예정이다.이에 따라 의료기관은 정당한 사유가 없는 경우라면 휴진 신고에도 당일 진료해야 한다.
시는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16개 구·군과 협력해 18일 집단휴진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는 등 관련 행정절차를 이행할 계획이다.시는 16개 구군 보건소에 당일 오후 8시까지 연장 진료를 요청했고,소아 환자 진료 공백 방지를 위해 달빛어린이병원 7곳에 진료 시간을 준수해달라고 당부했다.부산의료원은 당일 오후 7시까지 연장 진료를 한다.
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은 "시민의 진료 불편 해소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 문 여는 병의원을 안내하는 등 비상 진료체계 운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pl리그순위
:자본시장법은 해외 파생상품의 성격과 대상을 구체적으로 명시해놨다.
epl리그순위,다만 국제 유가가 다시 들썩이면서 적자난에 허덕이는 한국전력공사의 부담이 더 커질 것이란 우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