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

【기아야구티켓】- 오어사본전횟집

NO.1: 기아야구티켓

입주 시작한 광양 새 아파트서 누수 등 하자
주민들 "사용승인 내준 지자체도 책임" 분통

/사진=MBC 보도 화면 캡처
/사진=MBC 보도 화면 캡처
[파이낸셜뉴스] "이 집을 5억이라는 돈을 들여서 어떻게든 애들이랑 살아보려고 대출까지 받아서 들어왔는데 집은 저 모양이지‥."

입주가 시작된 새 아파트에 누수 등의 하자가 잇따라 발생해 논란이다.

8일 MBC 보도에 따르면 하자는 대기업 건설사가 지은 전남 광양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했다.

전날부터 입주가 시작됐지만 아파트 천장에서는 물이 쉴 새 없이 떨어졌다.

밤새 떨어진 물은 40리터 플라스틱 통을 거의 가득 채웠다.

지난 1일 누수 현상이 발견됐고,기아야구티켓여러 번의 천공 작업에도 물 샘 현상을 해결하지 못한 것이다.

입주민은 이사를 한 뒤에도 짐도 풀지 못한 채 숙박업소를 전전해야 할 처지에 놓였다.

해당 아파트는 지난 5월 사전점검 때부터 한 세대당 많게는 200건의 하자가 발견됐다.

당시 시공사는 입주 전까지 99% 보수를 완료하겠다고 약속했다.

주민들은 사용승인을 내준 지방자치단체에도 책임이 있다고 지적했다.

시공사 측은 최근 인력과 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하자 처리가 지연됐다고 해명했다.이에 동마다 하자 점검 담당자를 배치하고 하자 완료 시 입주민 확인을 반드시 거치겠다고 밝혔다.

시행사가 약속한 하자 보수 완료 기간은 오는 19일로,기아야구티켓자치단체인 광양시는 시공사의 개선안이 잘 이행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해 입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MBC 보도 화면 캡처
/사진=MBC 보도 화면 캡처

#아파트하자 #전남광양

기아야구티켓

:알람 받고 2분도 안 돼서 이런 게 딱 떨어지니까…"어제저녁 북한이 사흘 만에 다시 '오물 풍선'을 살포했습니다.

기아야구티켓,세브란스병원의 경우 지난 16일 진료과별로 수술 스케줄 조정을 논의해달라는 내용을 내부에 공지했고, 삼성서울병원도 16일부터 일부 과에서 18~21일 입원 예정환자들을 대상으로 일정 연기 연락을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