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개최국 순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이번 화재로 숨진 사망자들은 화재 현장 인근 장례식장들로 분산돼 안치됐습니다.
사망자 대부분인 외국인 노동자들은 신원 확인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장례식장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
고병찬 기자,월드컵 개최국 순서한국인 직원은 신원이 확인됐습니까?
◀ 기자▶
네.이곳 장례식장엔 어제 화재로 숨진 공장 직원인 50대 한국인 남성이 안치돼 있습니다.
사고 초기 구조됐지만 결국 사망한 이 남성은 이번 화재로 숨진 22명 중 가장 먼저 인적 사항이 확인됐는데요.
세 남매의 아버지로 알려졌는데,사고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으로 달려온 유족들은 연신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습니다.
이 남성의 시신은 잠시 후 오전 11시쯤 부검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이동할 예정이라 아직 빈소를 마련하지 못했습니다.
경찰은 50대 남성 외에도 40대 한국인 직원 사망자의 신원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에는 사망자 네 명이 더 안치돼 있지만,월드컵 개최국 순서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사망자들은 제가 있는 이곳 외에도 화성유일병원과 함백산추모공원,월드컵 개최국 순서화성중앙종합병원 등 주변 장례식장 곳곳에 안치됐습니다.
◀ 앵커▶
사망자 중에 특히 외국인 노동자가 많은데,신원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까?
◀ 기자▶
네,수사당국은 시신의 훼손이 심해 신원 확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DNA 검사 등을 거쳐야 해 신원 파악에는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사망자 22명 중 20명에 달하는 외국인 노동자의 경우 유족이 한국에 있는지 아니면 본국에 있는지조차 명확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외국인 노동자들의 국적은 중국 국적이 18명으로 대부분이고,월드컵 개최국 순서라오스인 1명,월드컵 개최국 순서국적이 확인되지 않은 사망자가 1명입니다.
[희생자 유족]
"우린 같은 동포들이라서 잘 살아보자고 먼 곳에서 왔는데‥ 처남댁이지만 그래도 한 집 사람처럼 이제 옛날에 계속 지내서 그렇게 이게 억울해요."
[싱하이밍/주한중국대사]
"조난자,조난자의 가족,그리고 부상자 아쉬운 것 없이 위문도 하고 위로도 하고 그렇게 해줬으면 고맙겠습니다."
사망자 22명 모두 국과수에서 부검이 실시될 계획입니다.
장례식장에 안치됐던 시신은 부검 후 유족 의사에 따라 장소를 정해 빈소가 마련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송산 장례문화원에서 전해드렸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월드컵 개최국 순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개최국 순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동안 ‘해킹’을 이유로 범행을 부인해 왔지만 반성문에서 범행을 인정했습니다.
월드컵 개최국 순서,로이터 연합뉴스 레바논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지속적인 이스라엘 공격에 이스라엘군이 레바논 남부를 직접 공격할 가능성을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