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바다가쿠

평토축 - 괌 카지노 호텔 - krslotID=2024-12-03%2Fiquhlu.html

NO.1: 평토축



[앵커]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전공의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오는 17일부터 전면 휴진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의대 교수들이 휴진에 돌입할 경우 진료 차질이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민경 기자입니다.

[리포트]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가 오는 17일부터 전체 휴진을 결의했습니다.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과를 제외하고 모든 진료를 멈춘다는 겁니다.

서울의대 교수 비대위는 전공의를 향한 행정처분이 완전히 취소되고,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가 시행되지 않는다면 17일부터 휴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정부는 전공의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 등을 철회하고,평토축복귀 전공의에 대해 면허정지 등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는데,교수들은 행정 처분의 완전한 '취소'를 촉구했습니다.

[오승원/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 홍보팀장 : "(교수님들은) 이번 정부의 발표가 전공의들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아니라는데 대부분 동의를 하시는거 같고요."]

비대위는 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 등 4개 병원에 재직 중인 전체 교수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평토축응답자의 68.4% 가 휴진에 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환자분들께 죄송하다"며 휴진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정부에 달렸다"고 강조했습니다.

KBS 뉴스 김민경입니다.

영상편집:이윤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평토축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평토축

:바이든 행정부는 수위를 더 높였는데요.

평토축,다만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