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즐로 시작하는 단어
14개 단지 중 재건축 속도 가장 빨라
목동 관문 역할 아파트 단지
안양천변 다양한 높이 주동 배치
국회대로 지상 공원화 호재
목동 관문 역할 아파트 단지
안양천변 다양한 높이 주동 배치
국회대로 지상 공원화 호재
4일 서울시는 지난 3일 열린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 분과소위원회에서‘목동6단지 재건축 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목동6단지는 국회대로변에 인접해 목동의‘관문’역할을 하는 단지다.안양천,이대목동병원,목동종합운동장 등도 가깝게 위치한다.여기에 국회대로 지상 공원화가 추진되고 있어 향후 주거환경이 더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시는 이 단지 재건축 정비계획 초안을 마련하며 목동 택지지구의‘관문 경관’을 형성하는 단지로 만들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파노라마 경관을 만들기 위해 안양천변으로 다양한 높이의 주동을 배치한 게 대표적이다.
이번 심의에서는 이 단지를 용적률 299.87%,최고 49층 이하,즐로 시작하는 단어2173가구로 재건축 하는 안이 통과됐다.단지 북측과 서측 도로를 각각 5m,4m 확폭해 목동 주민들이 더 편리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했다.또 동측과 남측에 경관녹지 2개소를 연결하여 보행·녹지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한편 목동 6단지를 제외한 나머지 13개 단지도 신속통합기획(자문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목동 단지 재건축은 속도를 낼 전망이다.목동14단지도 재건축을 통해 최고 60층,즐로 시작하는 단어5007가구 재건축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실장은 “목동 14개 단지 중 가장 먼저 재건축을 추진하는 목동6단지 아파트가 목동택지지구 신속통합기획 선도사례”라며 “타 단지들도 탄력을 받아 목동지구 전체의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즐로 시작하는 단어
:PSI는 100(전월 대비 변화 없음)을 기준으로 200에 가까울수록 전월보다 업황이 개선됐다는 의견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0에 근접할수록 업황이 악화했다는 의견이 많다는 것을 뜻한다.
즐로 시작하는 단어,19일 고용노동부는 지난해 11∼12월 산재보험 제도 특정감사와 지난달 노무법인 점검을 통해 노무법인 등을 매개로 한 '산재 카르텔' 의심 정황 등을 적발해 수사 의뢰 등의 조치를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