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베스 대 스포르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티라나(알바니아)=AP/뉴시스] 유세진 기자 = 2019년 한국의 박경리 문학상 수상자인 알바니아의 유명 소설가 이스마일 카다레가 1일 알바니아 수도 티라나의 한 병원으로 급히 이송된 후 사망했다고 그의 출판 편집자가 밝혔다.향년 88세.
카다레는 오랫동안 노벨 문학상 후보로 거론돼 왔었다.
바즈람 베가즈 알바니아 대통령은 성명에서 "알바니아와 알바니아인들은 천재적인 문인이자 정신적 해방자,차베스 대 스포르팅잃어버린 발칸 신화의 시인을 잃었고,차베스 대 스포르팅유럽과 세계는 현대 문학의 가장 유명한 대표자를 잃었다"고 말했다.
오누프리 출판사의 부자르 후드리 편집장은 카다레가 1일 아침 숨졌다고 말했다.익명을 요구한 이 병원의 한 간호사는 카다레가 심장마비를 일으켜 응급실로 옮겨졌다고 말했다.
카다레는 알바니아가 독재자 고 엔베르 호자의 공산정부 통치 시절 1963년 첫 소설 '죽은 군대의 장군'을 펴내면서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그는 1990년 12월 학생 시위로 알바니아 공산 정권이 무너지기 불과 몇 달 전인 그해 가을 알바니아를 떠나 프랑스로 피신,차베스 대 스포르팅파리에서 살다가 최근에서야 티라나로 돌아왔었다.
지난해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알바니아 수도를 방문한 자리에서 카다레에게 프랑스 최고 명예인 레종 도뇌르 훈장을 수여했다.프랑스는 그에 앞서 카다레를 도덕 및 정치과학 아카데미의 외국인 준회원으로 인정했었다.
소설과,연극 대본,차베스 대 스포르팅시,수필 및 단편 모음 등 80편이 넘는 카다레의 작품들은 45개 언어로 번역됐으며,차베스 대 스포르팅그의 작품들은 수많은 국제 문학상을 수상했다.
차베스 대 스포르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베스 대 스포르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행사는 6월로 종료되니 많은 시민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차베스 대 스포르팅,이날 보석을 허가한 재판부는 송 대표의 보석 조건으로 △재판 출석 및 증거인멸 관련 서약서 제출 △외국 출국 관련 서약서 제출 △주거 제한 △보석보증금 3천만원 △지정조건 준수 등을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