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고법 행정4-1부는 김 구의원이 서울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의 겸직불허가 처분을 취소해달라며 제기한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을 내렸다.
김 구의원은 1992년 12월생으로,신체검사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4급 판정을 받았고,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작년 2월부터 공단에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공단은 당초 김 구의원을 겸직을 허용했다가,병무청의 유권해석을 받아들여 겸직 하가를 취소했다,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
강서구의회는 행정안전부에 유권해석을 의뢰했다.행안부는 김 구의원이 구의원 신분을 유지한 채로 구의회 의장이 휴직을 명할 수 있다는 해석을 내놨다.이에 따라 구의회 의장은 김 구의원에게 휴직 명령을 내렸다.
하지만 김 구의원은 공단을 상대로는 겸질불허가 처분 취소 소송을,강서구의회 의장을 상대 휴직명령 최소 소송을 각각 제기했다.앞서 휴직명령 취소 소송 1심에서 법원은 김 구의원의 손을 들어준 바 있다.
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차기 나토 사무총장은 올해 11월 미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승리할 경우 나토 분열을 막는데 집중해야 하는 만큼 소통에 능한 뤼터 총리를 선호한다는 평가다.
연합 뉴스 경남 취재 본부,아울러 “과거에는 묻지마 개발자 채용이 많았지만, 현재는 연봉도 그렇게 개발자 채용 행태가 정상화 되는 과정”이라며 “개발자가 되고 싶다면 내가 어떤 산업에서 어떤 스킬을 익혀야 하는지 방향을 뾰족하게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