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32회 로또당첨번호
NO.2: 로또 732회
NO.3: 로또 732회 당첨 번호
NO.4: 로또 복권 732회
NO.5: 로또 732회 번호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30여명이 대피하고 주변 교통이 전면 통제됐다.불은 약 3시간30분만에 진압돼 인명피해 없이 마무리 됐다.
소방당국과 코레일에 따르면 6일 오전 9시40분쯤 용산구 동자동 코레일서울본부 건물의 IT운영실이 있는 4층에서 불이 났다.화재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화재 당시 건물에는 철도 운송 업무 등을 맡는 직원 20여명과 IT 운영 인력 10여명이 있었으며 신속히 자체 대피해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이 중 2명은 연기를 마셔 현장에서 처치받았다.코레일 서울본부 건물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역 바로 옆에 있다.화재 여파로 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 교차로 방면 도로가 한때 전면 통제됐다가 순차적으로 통행이 재개됐다.
코레일에 따르면 전산 장애가 발생해 전국의 일부 기차역 창구에서 승차권 조회및 발매,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다만 열차는 모두 정상 운행 중이다.코레일 측은 “화재 진화 완료 후 전산 복구 및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분야별로 피해 내역을 확인하고 피해 상황에 따라 임시복구 및 본복구 계획을 수립해 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어 “코레일톡과 코레일 홈페이지,732회 로또열차 내 승무원 발권 시스템 및 서울·익산·광주송정·정읍역 창구 및 자동발권기는 정상 운영 중”이라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 이용은 전산시스템 복구 이후 가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732회 로또당첨번호
:이는 피해자 개개인을 도와주는 데 일차적인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피해자들이 연대할 수 있는 사회 시스템을 만들어가는 초석이 된다는 점에서도 사회적인 의미를 지니는 일이다.
732회 로또,대통령실이 의회 위에 군림하고 팬덤 당원이 후보 선출을 좌지우지하는 현실을 고려할 때, 어쩌면 한국의 거대 양당도 크기만 클 뿐 지나치게 허약해서 다수 시민을 대표하는 데 실패하고 있는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