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윌리엄

스포츠 단폴 양방

NO.1: 스포츠 단폴 양방

구조 현장(인천 해양경찰서 제공)/뉴스1
구조 현장(인천 해양경찰서 제공)/뉴스1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의 갯벌에서 해루질을 하다가 고립된 60대 여성 2명이 해경에 의해 구조됐다.

26일 인천 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6분쯤 옹진군 영흥면 선재도 넛출선착장 인근 갯벌에서 60대 여성 A 씨 등 2명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은 구조대와 구조용 서프보드를 투입해 약 30분 뒤인 오후 4시35분쯤 A 씨 등 2명을 모두 구조했다.다행히 이들은 모두 건강상태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파악돼 안전 귀가 조처됐다.

해경은 이들이 갯벌에서 해루질하다가 바닷물이 차오르는 시간을 인지하지 못해 고립된 것으로 보고,스포츠 단폴 양방정확한 원인을 파악 중이다.

해경 관계자는 “날씨가 좋아지고 행락 철을 맞아 갯벌 활동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갯벌 활동 시 물때 확인 및 구명조끼 착용 등 해양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해달라”고 말했다.

스포츠 단폴 양방

:일행은 “말 안 듣는 초딩 있지”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이효리 또한 추던 춤을 멈추고 멋쩍은 듯 웃었다.

스포츠 단폴 양방," 황정아 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을 예비후보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상암 인근에서 머니투데이 the300(더300)과 만나 오는 4월 총선 출마의 포부를 이 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