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뮌헨
NO.2: 바이뮌헨 축구
NO.3: 바이뮌헨 경기
NO.4: 바이뮌헨 psg
NO.5: 바이뮌헨 d자그레
NO.6: 바이뮌헨 u베를린
NO.7: 바이뮌헨 토트넘
NO.8: 바이뮌헨 라치오
NO.9: 바이뮌헨 코펜하겐
NO.10: 갈라타사 바이뮌헨
경제산업연구부 등 3개 연구부와 연구원 18명으로 출범
인구 56만 김해시 미래 100년의 좌표를 제시할 김해연구원이 전국 기초지자체 5번째로 출범했다.
김해연구원은 5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개원식에는 홍태용 시장과 김정호 국회의원,바이뮌헨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안선환 김해시의회 의장,전민현 인제대 총장,바이뮌헨허남식 신라대 총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연구원은 경제산업연구부,바이뮌헨문화관광복지연구부,바이뮌헨도시교통환경연구부 등 3개 연구부에 18명의 연구원을 두고 있으며 경영지원실 등 1실 3부의 연구조직 체계를 갖췄다.앞으로 김해시의 중장기 발전 방향과 분야별 시민 편익 제도 연구로 지속가능한 김해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에 앞장서게 된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우리 시정의 싱크탱크 역할을 할 연구원이 첫 걸음을 뗐다"며 부울경 중추도시인 김해시 발전을 견인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핵심축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원 초대원장은 "김해시 100년을 향한 차별화된 정책 개발과 시정 뒷받침이라는 사명에 어깨가 무겁다"면서 "작은 출발이지만 우리 시가 국제적 역량을 갖춘 지자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해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연구원 설립은 2022년 인구 50만 이상 기초단체에 설립할 수 있도록 관련 법률을 개정하며 가능해졌다.김해시는 성남,화성,바이뮌헨전주,청주시에 이어 전국 기초지자체 중 5번째로 설립하게 됐다.
바이뮌헨 u베를린
:하나님께서 타이르실 때 돌이켜야 합니다.
바이뮌헨,지난해 4분기 전 세계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는 전기차 총 48만4507대를 판매했는데, 비야디가 52만5409대를 팔며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