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hire

도르트문트 마인츠 - 아르헨티나 월드컵 징크스 - krslotID=2024-12-03%2Fnxmcxo.html

NO.1: 도르트문트 마인츠

NO.2: 도르트문트 마인츠 분석

NO.3: 도르트문트 마인츠 중계

NO.4: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NO.5: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순위

NO.6: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타임 라인

NO.7: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통계

NO.8: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NO.9: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선수 평가

NO.10: 마인츠 05 대 도르트문트 경기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8월까지 중구 서울도서관을 비롯한 공공도서관 180곳에서 '도서관은 쿨하다: 끄고 도서관으로!' 캠페인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시원한 동네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기며 더위를 피하고 가정의 에너지 소비를 줄여 기후위기 극복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공공도서관 180곳이 동참하며 이 중 143곳은 오후 6시 이후 야간에도 도서관을 운영한다.

올해는 캠페인 2년 차를 맞아 평소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 시민을 위한 미션 수행과 기념품 제공 등 '뉴비 이벤트'도 마련됐다.

7∼8월 캠페인에 참여하는 공공도서관에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처음 대출한 책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에 동참하는 도서관 목록은 서울도서관 홈페이지(lib.seoul.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지은 서울도서관장은 "무더운 여름 서울시 공공도서관을 찾아 더위는 식히고 지식은 채우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은 쿨하다: 끄고 도서관으로!' 캠페인 홍보 포스터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도서관은 쿨하다: 끄고 도서관으로!' 캠페인 홍보 포스터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도르트문트 마인츠 분석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공바이크를 타고 등장한 니나는 윤서에게 “너의 아빠가 테디에게 돈을 빌렸다”며 여기저기 윤서를 데리고 다닌다.

도르트문트 마인츠,물류·금융·첨단산업 분야에서 부산을 세계적 경쟁력을 가진 도시로 만들기 위해 특구 지정과 각종 특례를 부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