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니아 월드컵 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울산도서관이 오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여름방학특강·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휴가철을 맞아 도서관에서 모든 연령대 시민이 다채로운 배움의 기회를 접하도록 총 9개 강좌로 편성됐다.
△유아 대상‘어린이 동화구연’1강좌 △초등학생 대상‘그림책과 떠나는 마음여행‘도서관에서 떠나는 세계여행‘렛츠고!명작동화‘도전!스마트폰 앱 제작하기’4강좌 △성인 대상‘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똑 부러지는 주식투자‘음식치료를 통해 보는 조선왕실의 건강비법’3강좌가 운영된다.
또 8월 3일에는 오전 10시 30분 성인 40명을 대상으로‘여행 말고 한달살기‘출근하지 않아도 단단한 하루를 보낸다’의 저자 김은덕,보스니아 월드컵 진출백종민 부부의‘여행작가 초청 일일특강’까지 총 9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시민을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강좌별 내용은 울산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도서관.
보스니아 월드컵 진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보스니아 월드컵 진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안녕하십니까? ◆류호정: 류호정입니다.
보스니아 월드컵 진출,김생민, '미투 자숙' 3년 만의 근황…"25년 된 지인들과 식사"뉴스 기사[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미투 논란을 빚은 김생민의 근황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