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천 둘레길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에디 은케티아 통계】

NO.1: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NO.2: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bc 통계

NO.3: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bc 순위

NO.4: 아탈란타 bc 대 슈투름 그라츠 라인업

포스코가 2004년 도입한 성과공유제 추진 사례(현보산업 정화장치).포스코 제공
포스코가 2004년 도입한 성과공유제 추진 사례(현보산업 정화장치).포스코 제공[파이낸셜뉴스] 포스코는 국내 최초 도입한 성과공유제가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고 8일 밝혔다.

성과공유제는 위·수탁 기업이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개선 과제를 공동으로 수행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제도다.포스코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2004년부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포스코는 과제 추진을 통해 재무성과가 발생할 경우 절감 금액의 50%를 과제 참여 기업에 보상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자율적인 개선 활동에 대한 동기를 제공한다.포스코 관계자는 "참여 기업은 기술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고 포스코는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기업을 통해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어 장기적으로 상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포스코는 성과공유제 도입 직후인 2004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총 2344개사와 함께 국산화,원가절감,안전환경,매출 확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총 5565건의 개선 과제를 수행했다.성과보상 누적 금액은 약 8255억원이다.

포스코형 성과공유제는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모범 사례로 인정받아 정부가 2006년‘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기도 했다.현재 국내 대기업,공기업 등을 포함하여 593개사가 성과공유제를 운영하고 있다.

포스코 관계자는 "향후에도 성과공유제를 통해 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개발된 기술을 확대 적용해 상호 경쟁력 강화에 지속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

:[고재원 기자 / 강민호 기자]▶ 삼일절 3시간 앞두고 일본 여행 올렸다가…구독 취소 이어지자 결국▶ ‘15.

슈투름 그라츠 대 아탈란타,세종교육청, 3월부터 통학불편 중학생에 '천원 통학택시' 운행뉴스 기사정광태 세종교육청 교육행정국장(왼쪽)이 27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2024학년도 학교 통학차량 운영 계획'을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