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야구 중계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레일-카이스트 설치 협약식 개최
코레일 직원 대상 석사과정 계약학과
교통시스템 인공지능 등 교과목 구성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미래 모빌리티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내‘철도표준 모빌리티 학과’를 설립한다.
코레일은 2일 오후 대전 카이스트에서‘한국철도-카이스트 철도표준 모빌리티 학과(석사과정)’설치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문희 코레일 사장과 이광형 카이스트 총장을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신설되는 철도표준 모빌리티 학과는 카이스트 조천식모빌리티대학원 내 석사과정으로 운영되는 계약 학과다.코레일 직원을 대상으로 한다.교과과정은 △철도차량 △철도시설 △철도전기 △철도경영 등 4개 전공이다.
조천식모빌리티대학원은 2010년 고 조천식 회장(전 은행감독원 부원장)의 150억원 기부로 설립된 대학원으로 기계공학과 교통공학 등을 융합해 새로운 모빌리티 수단 및 서비스를 연구하고 있다.
코레일은 직원 사전조사를 토대로 철도 맞춤형 수업을 설계했다.주요 교과목으로는‘철도 시스템 인터페이스‘교통시스템 인공지능‘에너지동력공학’등이 있다.
코레일은 내년 3월부터 5년간 매년 재직자 20명을 파견해 전문인력 100명을 배출할 계획이다.학비를 전액 지원하고,일본야구 중계방송연구과제 성과보고회 개최,일본야구 중계방송사후 관리 프로그램 제공 등 연구성과가 현장에 활용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일본야구 중계방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일본야구 중계방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울릉도·흑산도 등 국토외곽 먼섬 지원 특별법 '우수법률안' 선정서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전남 영암‧무안‧신안)이 28일 국회의사당 중앙홀에서 열린 제76주년 국회 개원 기념식에서 제4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일본야구 중계방송,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