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이파크 카지노

【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 피나클 후기

NO.1: 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

샘 올트먼 투자 업체 오클로,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2027년 첫 가동 목표 SMR 개발 중
전력 에너지 효율 극대화…"필요 부지도 적고 냉각수도 안쓴다"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생성형 AI(인공지능) '챗GPT' 개발사인 오픈AI가 2027년부터는 핵 에너지로 전력을 공급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4일 뉴스위크 등 외신에 따르면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투자한 핵에너지 업체 오클로(Oklo)는 2027년 가동을 목표로 하는 첫 소형모듈원자로(SMR) 개발을 진행 중이다.

오클로는 미국 아이다호 국립연구소에 첫번째 SMR을 구축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오클로는 SMR을 통해 전력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오클로는 현재의 원자로는 핵 연료에 포함된 에너지 함량의 약 5%만 사용하고,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나머지 95%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고 보고 있다.자사의 SMR을 활용해 이 95%의 에너지를 활용해 효율을 극도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이를 두고 제이콥 드위트 오클로 CEO는 "나머지 95%의 에너지로 에너지 생산량을 크게 늘리고,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무한대에 가까운 연료 공급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기존의 원자력 발전소가 수십만~수백만㎡의 부지가 필요한 것과 대조적으로 오클로는 자사 SMR이 약 8100㎡(2에이커)의 부지만 있으면 충분하다고도 밝혔다.냉각수로 활용될 물도 소요되지 않아 비용도 더 낮출 수 있다는 자신이다.

오클로 측은 이처럼 전력 효율을 크게 높인 자사의 SMR이 오픈AI와 같은 AI 회사를 비롯해 데이터센터 활용업체들과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

:이어, “우리는 거기서 멈추지 않고 폭발적 성장시기에 맞춰 성능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낮추면서도 스케일업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며, “호퍼는 가장 중요한 데이터센터용 프로세서로 믿을 수 없는 성공을 거둿으며, 블랙웰은 모든 GPU를 연결해 큰 도메인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 그 자체다”라고 덧붙였다.

에버턴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라인업,성 아우구스티누스는 ‘고백록’에서 “육체와 의지 사이엔 큰 간격이 있다”는 말로 수도승들을 위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