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금붕어 슬롯 무료 동전

【청소년 월드컵 축구】- 2024 경남신문 신춘문예

NO.1: 청소년 월드컵 축구

가상실습 콘텐츠 플랫폼 '메타데미' 기반 사업확장
이순현 라온시큐어 CEO,대표 겸임

라온메타 사업의 주축인 가상실습 플랫폼 '메타데미'(라온 메타데미 홈페이지 갈무리)
라온메타 사업의 주축인 가상실습 플랫폼 '메타데미'(라온 메타데미 홈페이지 갈무리)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라온시큐어(042510)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자회사 '라온메타'를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온메타는 메타버스 기반 실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메타데미'를 시작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메타데미는 실험동물 해부,청소년 월드컵 축구간호술기,요양보호,드론 조종,청소년 월드컵 축구보안 등 다방면 교육을 제공한다.국내외 사용자에게 확장현실(XR) 기기와 연동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여기에 모회사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기술,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을 적용할 계획이다.

라온메타 대표이사(CEO)직은 이순형 라온시큐어 이사회 의장이 직접 맡는다.메타버스 사업본부장은 메타데미 사업을 론칭·주도하는 윤원석 라온시큐어 전무가 맡는다.또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보안 개발을 총괄하는 박현우 라온시큐어 상무가 AI연구센터장을 맡아 라온메타의 성장을 주도한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한 웹3 시대가 부상하면서 초개인화된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회사가 보유한 생체인증,청소년 월드컵 축구블록체인 디지털 ID,청소년 월드컵 축구메타버스 플랫폼 등 역량과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웹3 시대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월드컵 축구

:◇ 카카오는 지난 19일 카카오스페이스닷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사업을 위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을 기탁했다.

청소년 월드컵 축구,[제임스 헤드/미국 브라운대 지질학과 교수 : "그것은 대표적이고 포괄적인 표본이고, 그 안에는 수천 개의 조각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