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븐 하이 포커
NO.2: 세븐 하이 포커 선수
NO.3: 세븐 하이 포커 고수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사단장 등 3명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6일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 등에 따르면 경찰이 수사한 채상병 사망 사건을 민간 전문가 등이 참여한 수사심의위에서 논의한 결과 송치 대상에서 임 전 사단장을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 전 사단장과 함께 하급 간부 2명 역시 송치 대상에서 빠졌다.대신 군 관계자 6명은 송치하는 것으로 결론이 모아졌다.
다만 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의견은‘경찰 수사 사건 심의 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경찰 최종 수사 결과에 귀속되지 않는다.
그간 경찰은 임성근 전 사단장과 7여단장,세븐 하이 포커대대장 등 피의자 총 8명에 대해 수사를 이어왔다.
대외에 알려지지 않았던 나머지 피의자 1명의 존재는 지난 5일 수사심의위 결과 발표에서야 처음으로 공표됐다.해당 피의자는 군 관계자이며,세븐 하이 포커수사 과정에서 범죄 사실이 인지돼 뒤늦게 피의자 명단에 추가됐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경북경찰청 전담수사팀은 “해병대원 사망 사고 심의 과정에서 구체적인 심의 내용과 표결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경찰은 오는 8일 오후 경북경찰청에서 최종 수사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세븐 하이 포커 고수
:금융감독원은 작년 결산 상장법인 중 외국기업 등을 제외한 2602개사 감사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세븐 하이 포커,낙동강 하류의 염분이 녹아있는 토양에서 자라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