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팬텀 모에화 월드컵
언리얼 페스트 8월 잠실 양일간 진행…사전등록 中 (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올해 '언리얼 페스트'가 8월 28~29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서 개최된다고 16일 밝혔다.
언리얼 페스트는 개발자 ·크리에이터 간 언리얼 엔진 최신 기술 활용법과 개발 경험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페스트는 프로그래밍,팰월드 모에화 월드컵아트 및 공통,팰월드 모에화 월드컵영화·TV·애니메이션·방송 건축 등 4개 산업별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40여 개의 역대 최다 세션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 크리에이터들은 개발 경험뿐 아니라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트윈모션,팰월드 모에화 월드컵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에픽의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기술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모든 일정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코로나19 여파로 그간 완전한 오프라인 진행은 이뤄지지 못했다.아울러 주요 세션들은 온라인으로 동시 송출된다.
이달 25일까지는 에픽 라운지 홈페이지서 50% 할인가로 얼리버드 참석 티켓을 판매 중이다.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언리얼 한정판 굿즈와 함께 전시 부스 체험 및 각종 이벤트가 제공된다.
팬텀 모에화 월드컵
:이는 1분기 토스뱅크의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은 36.
팰월드 모에화 월드컵,이는 정 회장이 클린스만 선임 과정에서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