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닌텐도 wii 야구
생후 3개월 된 자신의 아이를 버리고 양육수당과 아동수당을 챙겨 온 미혼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 형사3단독 이재욱 부장판사는 아동복지위반 아동유기 및 방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여성 A씨에게 징역 5년형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아동학대 치료 프로그램 160시간 이수와 아동 관련 기관 취업제한 10년도 함께 명령했다.
A씨는 지난 2017년 10월 당시 생후 3개월이 채 되지 않은 여아를 유기한 뒤 5년여 동안 정부 보조금을 받아 챙긴 혐의로 기소됐다.
A씨의 범행은 지난해 1월 초등학교 예비소집 기간에 들통났다.
교육당국이 수사에 나서자 A씨는 경찰에 찾아가 자수했다.경찰은 체포 후 유기 장소 등을 찾았으나 이미 수년이 지나 별다른 단서를 찾지 못했다.
당시 A씨가 버린 아이는 현재까지 생사를 알 수 없는 상태다.
A씨는 유기 당시 미혼모였으며 유기 이후에도 2022년 말까지 정부 양육 수당과 아동수당 등 총 15천00만원 상당을 받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아이의 행방,닌텐도 wii 야구생사를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실형 선고가 불가피하다"며 "피고인이 어렵게 출산한 상황에서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하고 경제적 능력이 없었던 점도 참작했다"고 말했다.
닌텐도 wii 야구
:윤 대통령은 "학부생만을 대상으로 대통령 과학 장학생을 선발해 왔는데 이번엔 대학원생까지 대상을 확대하고 장학금 규모도 1인당 연평균 2천500만원 수준으로 지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닌텐도 wii 야구,최근 출시된 E클래스에 탑재된 MBUX 슈퍼 스크린은 아니지만 이 역시 벤츠가 선보인지 오래되지 않은 디자인으로 사용 측면에서는 웬만한 모델 이상의 편의성과 기능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