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라인로또
NO.2: 온라인로또 당첨
NO.3: 온라인로또 1등
NO.4: 온라인로또 구매시간
NO.5: 온라인로또 구매한도
NO.6: 온라인로또 번호확인
NO.7: 온라인로또 디시
NO.8: 온라인로또 수령
NO.9: 온라인로또 확인
NO.10: 온라인로또 시간
고창·군산 등 나머지 3곳은 10일 개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한여름 더위를 식혀줄 전북 지역 해수욕장이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5일 전북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이날 변산,고사포,격포,모항,위도 등 부안지역 5개 해수욕장이 일제히 개장했다.
부안의 해수욕장은 고운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밭이 조화를 이뤄 피서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모항해수욕장은 1㎞ 넘는 길이의 모래사장으로 유명하고 격포해수욕장은 대천,온라인로또만리포와 함께 서해안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힌다.
전북자치도는 해수욕장 개장 기간 사고가 없도록 지역별로 안전관리요원을 두고 해변을 한눈에 조망하는 안전 감시탑을 설치했다.
곳곳에 위급 상황 시 꺼내 쓸 수 있는 구명조끼와 구명환도 배치했으며 해파리로 인한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쏘임 사고 대책을 마련했다.
시·군과 함께 해수욕장 이용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화장실,샤워실 등 편의시설을 점검하고 백사장에 방치된 물건들을 철거했다.
해수욕장법에 따라 개장 전 수질 검사와 백사장 토양검사도 마쳤다.
오는 10일에는 군산 선유도,고창 구시포·동호 해수욕장이 피서객을 맞는다.
도와 시·군은 선유도 썸머페스티벌(7월 27일),변산 비치파티(8월 2∼4일),온라인로또변산비치 시네마(8월 15∼17일) 등 각종 행사를 연다.
아울러 특별사법경찰관,상인회 등이 포함된 민관 합동점검반을 꾸려 바가지요금 근절에도 힘쓸 방침이다.
전북도 관계자는 "올여름은 유독 덥다는 예보가 있어 해수욕장 이용객이 늘 것으로 보인다"며 "해수욕은 구명조끼를 착용한 상태에서 즐기고 음주 후에는 절대 물에 들어가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온라인로또 시간
:Revenue for department stores and convenience stores added in single digits, but sales by discount outlets tumbled 9.
온라인로또,이후 박 전 의원이 수도권 출마를 선언하고 떠나자 문자 그대로 적수가 없는 상황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