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클리브랜드 야구

큰 베이스 스플래시 - bk 헤켄 경기

큰 베이스 스플래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주말엔 세찬 비바람이 정신없이 몰아쳤습니다.

현재 장맛비는 제주 남쪽 해상으로 내려갔는데요.

정체전선이 다시 서울 등 중부 지방까지 북상해 큰비가 오며,내일은 낮 더위가 잠시 쉬어가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저녁까지 경기 동부와 강원,경북엔 5~20㎜의 소나기가 지나겠고,제주는 비가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남해안은 늦은 오후부터 다시 장맛비가 시작되겠는데요.

오늘 내리는 장맛비는 내일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모레까지 내리는 비의 양은 제주 산지에 최대 150㎜ 이상,남해안에 100㎜ 이상의 폭우가 쏟아지겠습니다.

그 밖의 수도권은 120㎜ 이상,강원도와 충청 이남을 중심으로 80㎜ 이상 예상됩니다.

특히 제주는 오늘 밤부터,남해안은 내일 새벽부터 시간당 30㎜ 안팎의 강한 비가 집중될 텐데요.

이 지역은 이미 지반이 약해져 있어,큰 베이스 스플래시산사태나 저지대 침수 등 피해 없도록 유의해 주셔야겠습니다.

비와 함께 강풍도 몰고 오겠습니다.

전국에 초속 15m,큰 베이스 스플래시산지엔 초속 20m 이상 강하게 부는 만큼 급변하는 바람에도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전국에 세찬 비가 내리며,큰 베이스 스플래시30도에 육박하던 더위는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한낮에 서울 25도,부산 26도,강릉은 24도로 평년 기온을 되찾겠습니다.

남은 한 주간엔 정체전선이 남북을 오르내리며,장맛비가 강약을 반복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장맛비 #소나기 #무더위 #산사태 #폭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큰 베이스 스플래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큰 베이스 스플래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달 처리되는 예약 건수도 1000만건에 달한다.

큰 베이스 스플래시,암 연구의 메카인 미국 앰디앤더슨 암센터에서 3년6개월간 교환교수로 지내며 선진 암 연구 기법을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