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집안 냄새 제거
NO.2: 집안 냄새 없애는 법
NO.3: 집안 냄새 원인
NO.4: 집안 냄새 제거제
NO.5: 집안 냄새 제거 방향제
NO.6: 집안 냄새 공기 청정기
NO.7: 집안 냄새 탈취제
NO.8: 집안 냄새 빼기
NO.9: 집안 냄새 환기
NO.10: 집안 냄새 디시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부산 사하구의 한 분식집에서 구매한 치킨에서 구더기가 마구 쏟아졌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업주가 억울함을 호소했다.
누리꾼 A 씨는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올 만한 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자신의 친구가 이날 구매한 치킨에서 구더기가 쏟아졌다고 주장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갓 튀겨진 듯한 닭에서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양의 구더기가 쏟아져 있다.
A 씨는 "먹으려고 다리를 뜯는 순간 하얀 무언가가 우두둑 떨어지면서 썩는 냄새가 진동했다더라.닭을 자세히 보니 이미 썩어서 구더기가 생긴 채로 튀김을 했던 거다.요즘 시대에 이게 가당키나 한 일이냐"라고 했다.
업주는 이 같은 주장을 반박했다.업주 B 씨는 한국일보와의 통화에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는데 매일 아침 닭을 튀기고 있으며 보통 닭을 튀기고 있으며 보통 당일 다 소진돼 밤 11~12시에 와도 못 산다"라고 했다.
이어 "(사진 속) 통닭이 비쩍 마른 걸 보니 닭을 산 지 며칠 지난 것 같다.우리가 신선한 닭을 받아서 매일 튀기는데 구더기가 있다는 건 말이 안 된다"라고 펄쩍 뛰었다.
그러면서 "장사를 20년 넘게 했는데 동종업계 사람들이 장난을 많이 쳐서 장사하기가 너무 힘들다.구더기가 생겼으면 (구매자가) 전화 한 통만 했을 리가 있나.찾아온 적도 없고 우리와 합의를 본 적도 없다"고 전했다.
한편 관할 구청은 보관 상태,집안 냄새조리 과정 등 전반적인 위생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집안 냄새 원인
:kr[J-Hot]▶ "침묵이 편해"…귀신도 놀랄 '포스트잇 부부' 사연▶ '사랑한 여인 사라졌다'…임윤찬 악보 글귀의 비밀▶ "이재용 방에 있던 것" 홍라희 멈추게한 이 그림▶ 이강인 불똥 튄 파비앙 "너네 나라 가라길래 韓 왔다"▶ "거봐, 미국 침체 안오잖아"…'월가황소' 착각이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
집안 냄새,한경협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차산업 핵심광물인 니켈, 리튬, 코발트의 세계 생산량은 특정국에 편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