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 리그 조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 - 데스 밸리 카지노 호텔

NO.1: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

NO.2: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순위

NO.3: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순위

고양시청 전경
고양시청 전경
정부의 '바이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에서 고배를 마신 경기 고양특례시가 향후 있을 수 있는 오가노이드 추가 공모 준비에 미리 돌입한다.

고양시는 올해 말 토지공급이 예정된 일산테크노밸리의 입주기업 다양성 확보와 용지 분양성 제고를 위해 지난해 12월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신청했다.이에 총 5348억원에 달하는 43개 기업 투자의향을 확보하는 등 유치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하지만 이 같은 노력에도 불구하고,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고양시는 27일 산업통상자원부의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에서 제외됐다.

다만 이번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발표에서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로 선정된 지역은 단 한 곳도 없다.선정된 인천·경기(시흥),대전(유성),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강원(춘천·홍천),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전남(화순),경북(안동·포항) 등 5개 지역 모두 바이오 의약품 분야다.현재 오가노이드 재생치료제 분야가 연구개발(R&D)에 치중돼 있고,국내 생산기반과 산업생태계가 약한 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고양시는 향후 오가노이드 분야 추가 공모에 선제적으로 대응·준비하고 암-오가노이드 기술 분야의 기반 구축을 위해 국립암센터 등 관내 6개 대형병원과 협업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그동안 확보된 오가노이드 분야 기업의 입주·투자 의향이 실제 입주·투자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재 적립된 470억원의 투자유치기금을 활용해 입지·고용·교육훈련 보조금을 지원하고,바이오 콤플렉스 건립 등을 통해 기업 안착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신규 국가첨단전략기술로 검토하고 있는 미래차·로봇·방산 등의 분야에도 시의 지정 가능성 및 차별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최영수 시 자족도시실현국장은 “고양시는 지난해 반도체 분야에 이어 이번 바이오 분야까지 두 번의 뼈아픈 실패를 경험했지만,시의 산업육성 방향과 잠재력 등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현재 추진 중인 경제자유구역뿐만 아니라,신규 지정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기회발전특구,평화경제특구에도 지속적으로 도전해 도시규모에 걸맞은 산업시설과 자족기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순위

:검찰은 지난 30일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보도한 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를 소환 조사하며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순위,또 혈당이 급격히 올랐다가 떨어지면서 허기가 빠르게 찾아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