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폴란드
NO.2: 2002 월드컵 폴란드전
NO.3: 2022 월드컵 폴란드
NO.4: 2018 월드컵 폴란드
NO.5: 카타르 월드컵 폴란드
NO.6: u20 월드컵 폴란드
NO.7: 일본 폴란드 월드컵
NO.8: 아르헨티나 폴란드 월드컵
NO.9: 폴란드 월드컵 기록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즈(FT)는 3일(현지 시간) EU 집행위원회가 150유로(약 22만 원) 미만의 제품을 무관세로 살 수 있는 기준을 폐지하는 방안을 이달 제안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앞으론 150유로 미만의 제품이어도 관세가 부과돼 좀더 비싸게 팔릴 수 있는 것이다.적용 대상은 EU 외의 지역에서 EU 소비자에게 직접 물품을 운송하는 온라인 소매기업들이다.EU의 한 당국자는 이번 규제의 타깃이 알리,테무,월드컵 폴란드쉬인이라고 전했다.
EU는 최근 알리,테무,월드컵 폴란드쉬인이 큰 인기를 끌며 이들 업체가 무관세로 수입하는 물품이 급증하자 이런 조치를 고려하게 됐다.EU 집행위에 따르면 지난해 EU 회원국에 무관세로 수입된 150유로 미만 제품은 23억 개에 달한다.이는 EU 내에서 각 가정에 2개씩 판매된 꼴이다.전년에 비해 2배 이상으로 늘어난 규모다.
다만 이번 관세 부가 방안은 EU 회원국들이 통관 업무가 늘어난다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어 실제 집행될 때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 폴란드
:확인을 받으려면 제품 제조 공정에 투입되는 원료 중량의 100분의 10 이상을 순환자원으로 사용해야 한다.
월드컵 폴란드,매일 얼굴 찢어지는 맨손 격투로 누더기가 된 그들의 얼굴 자체가 전의를 상실하게 할 만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