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심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수시 웅천친수공원 해수욕장 *재판매 및 DB 금지[여수=뉴시스] 김석훈 기자 = 전남 여수지방해양수산청은 피서철에 대비해 24일부터 해수욕장 개장 전 현장점검에 나선다.점검 대상은 여수시 모사금·웅천,고흥군 남열해돋이·발포,아시안컵 심판보성군 율포솔밭,장흥군 수문해수욕장 등 총 6곳이다.
17일 여수해수청에 따르면 7월 초부터 개장 예정인 해수욕장의 방문객 안전을 위해 백사장과 산책로의 청결 상태와 안전 위해요소,아시안컵 심판안전장비 확보 및 수중 내 급경사면과 암초,아시안컵 심판알림표지 설치 등을 점검한다.
해수욕장 방문객의 안전 확보뿐만 아니라 방문객이 해수욕장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샤워실,아시안컵 심판화장실 등 편의시설의 청결 상태,아시안컵 심판백사장 내 알박기 텐트 제거 여부,아시안컵 심판진료시설 설치여부 등도 현장에서 확인한다.
여수해수청은 현장점검 후 점검 결과에 따라 해수욕장 관리청인 시·군과 위탁운영 단체에 개선을 요청할 계획이다.
여수해수청 선영재 해양수산환경과장은 "해수욕장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기고 행복한 추억을 가지고 재방문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부터 적극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심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심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레노버가 내놓은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아시안컵 심판,최 부총리는 이날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의 기재부 기자실에서 현안간담회를 하고 자신의 정책키워드 '역동경제'와 관련해 이같이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