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르시안 고양이
NO.2: 페르시아
NO.3: 페르시아 현재 나라
NO.4: 페르시아어 수업
NO.5: 페르시아 왕 계보
NO.6: 페르시아 제국
NO.7: 페르시아의 왕자
NO.8: 페르시아어
NO.9: 페르시안 오이
NO.10: 페르시안 친칠라
DGB 금융그룹은 시중금융그룹 전략 추진을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 조직을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DGB 금융그룹은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그룹의 미래 비전인 '뉴하이브리드 금융그룹'으로 변화하기 위해 디지털 업무분장을 세분화했다.
또 건전성 관리를 위해 지주사 내 고위험 자산 리스크 모니터링을 위한 리스크 감리조직(리스크감리팀)을 신설했다.
시중금융그룹으로 상표(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업무분장을 강화하고,페르시그룹지속가능경영총괄의 명칭도 그룹가치경영총괄로 바꿨다.
CEO의 경영방침인 '도약·혁신·상생'을 내재화하기 위해 전 부서에 내부통제 및 변화혁신을 추진하기로 했다.
시중은행 전환으로 디지털고객 분석 및 마케팅 전담 조직이 필요해진 iM뱅크에는 데이터분석팀과 디지털고객팀을 신설했다.
또 수신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신기획팀을 부서로 격상해 기존 개인고객부와 분리했다.
DGB 금융그룹 관계자는 "전국을 무대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고,페르시엄격한 내부통제 관리와 부서별 시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르시아의 왕자
:저는 새벽에 잠이 안 올 때는 매장에 가기도 해요.
페르시,올해 주채무계열은 작년 말 기준 총차입금이 2조 1,618억원 이상이면서 은행권 신용공여 잔액이 1조 3,322억원 이상인 기업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