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k금융그룹 읏맨
NO.2: ok금융그룹 읏맨 오픈
NO.3: ok금융그룹 읏맨 럭비단
NO.4: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연합뉴스 자료사진] ※ 이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창원=연합뉴스) 김선경 기자 = 경남 삼성창원병원에서 직원 수십명이 식중독 의심 증세를 보여 보건당국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
19일 창원시 마산보건소 등 설명을 종합하면 병원 측은 지난 17일 보건당국에 집단 식중독 의심 관련 내용을 신고했다.
이날 현재까지 해당 병원에서 설사나 복통 등 증상으로 치료받은 병원 직원들은 모두 49명이다.
보건당국은 이들 다수가 금요일이던 지난 14일 점심때 직원 전용 식당을 이용한 것으로 본다.
식중독 의심 환자들은 14일부터 주말을 거쳐 신고 당일인 17일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보건소는 조리사들을 대상으로 인체검사를 하는 한편 직원 전용 식당 내부에 있던 도마·행주 등을 수거해 경남도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를 의뢰한 상태다.
보건소 관계자는 "식중독 의심 환자들 증세는 대체로 경미한 상태"라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엇을 먹었고 안 먹었는지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포함한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안산 ok금융그룹 읏맨
:안효섭, '안경도 찰떡' 클로즈업 부르는 왕자님 미모뉴스 기사영상=비하인드DB[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배우 안효섭이 3월 3일 라코스테 글로벌 이벤트 참석을 위해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OK금융그룹 읏맨,현재 기술수준에 따른 실증 시기를 고려해 약 4~5년 내 실증로 건설허가 신청이 가능한 '단기 실증 유형'과 초기 핵심기술 확보가 필요한 '중장기 전략 유형'으로 구분하고, 단기 및 중장기 유형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기술 개발 및 성능 시험·검증 등 '실증 신속화 지원'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