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대 번리
NO.2: 토트넘 대 번리 라인업
NO.3: 토트넘 대 번리 fc 라인업
NO.4: 토트넘 대 번리 통계
NO.5: 토트넘 대 번리 fc 타임라인
NO.6: 토트넘 대 번리 fc 통계
NO.7: 토트넘 대 번리 fc 순위
NO.8: 토트넘 대 번리 타임 라인
NO.9: 토트넘 대 번리 fc 선수 평가
NO.10: 토트넘 대 번리 선수 평가
2026년까지 다함께돌봄센터 총 7개소 설립·운영경북 영천시는 이번 하반기 7월부터 다함께돌봄센터 이용 아동에 대한 급·간식비를 전액 지원한다.
다함께돌봄센터 이용 아동은 그동안 급·간식비를 자부담하고 있어 보호자의 경제적 부담과 함께 양질의 돌봄서비스 수혜에 어려움이 있었지만,토트넘 대 번리시의 시비 지원을 통해 문제가 해소될 전망이다.
다함께돌봄센터는 지역중심 돌봄체계 구축과 돌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추진된 사업으로 부모의 소득과 관계없이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6세∼12세)에게 학기 중에는 방과 후부터 오후 7시까지,토트넘 대 번리방학 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학습,토트넘 대 번리놀이,토트넘 대 번리돌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기문 시장은 “정부의 인구전략기획부,토트넘 대 번리경북도의 저출생 극복 본부 부서 신설 등 범국가적인 추세에 맞춰 우리 시에서도 저출생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아동친화도시 영천을 만드는 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천시는 지난 2021년 다함께돌봄센터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4개소를 운영 중이며 올해 연말까지 완산동 어울림플랫폼에 5호점을 개소하는 등 오는 2026년까지 다함께돌봄센터 총 7개소를 설립·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