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
국토부 “예타 면제 절차 차질 없이 추진”
국토교통부는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와 울진 원자력수소 국가산업단지 후보지의 예비타당성조사(예타) 면제 절차를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18일 밝혔다.
고흥과 울진 신규 국가산단 조성안은 이날 열린 국무회의에서 의결됐다.두 사업은 국가 정책 사업으로 결정됐다. 공공기관운영법에 따라 국가 정책적으로 추진이 필요해 국무회의를 거쳐 확정된 사업은 공공기관 예타를 면제할 수 있다.
울진 산단은 세계 최대 규모의 원전 집적지인 경북 울진에 152만㎡(약 46만평) 규모로 조성된다.원전의 무탄소 전력을 활용한 청정수소 생산을 위해 GS건설,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삼성E&A 등 앵커기업이 입주한다.
국토부는 예타 면제를 위한 절차를 신속하게 마무리하고,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지방자치단체와 전문가,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기업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내년 상반기까지 산업단지계획을 수립한다.2026년 상반기 국가산단으로 지정하는 게 목표다.
이상주 국토부 국토도시실장은 “지방권 최초로 예타 면제를 추진 중인 고흥,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울진 국가산단은 2026년 상반기 내 국가산단 지정을 목표로 관계기관과 협력해 후속 절차를 신속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
:김정민 변호사는 "대통령이 화를 냈느냐, 안 냈느냐도 법적으로 아주 난센스는 아니다"며 "지시한 사람의 의지가 표현에 담겨있는 것이라 경우에 따라서 위력이 될 수도 있고 상대방 의사를 제압하는 요건이 될 수 있다"고 반박했다.
홍콩크루즈배팅 30단계,보건의료노조는 "전공의의 집단 진료 거부로 의료현장에서는 진료 파행과 환자 피해가 극심해지고 있다"며 "의사들의 업무가 타 직종에게 불법적으로 전가되면서 환자안전이 위협받고 의료사고 위험이 커지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