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2024 프로야구 연장전 - 월드컵 출전국

2024 프로야구 연장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출산 후 집근처 쓰레기장에 버려
살인 의도 등 의심돼 혐의변경

서울신문DB
서울신문DB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를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버린 30대 친모에 대해 경찰이 살인미수죄를 적용,2024 프로야구 연장전검찰에 넘겼다.

경기남부경찰청 여성안전과는 7일 살인미수 및 아동복지법 위반(신체적 학대) 혐의로 A(31·무직)씨를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했다.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7시쯤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의 한 쓰레기 분리수거장 내 종이류 수거함에 자신이 낳은 남자 아기를 검은 비닐봉지에 넣어 유기해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일 오전 집에서 출산한 뒤 집 근처인 사건 현장에 아기를 버린 것으로 조사됐다.

아기는 A씨 범행 직후인 오후 7시 8분쯤 사건 현장을 지나던 한 주민이 “쓰레기통에서 아기 울음소리가 난다”며 경찰에 신고해 발견됐다.

경찰은 A씨의 범죄사실에 미뤄볼 때 살인미수죄 적용이 가능하다고 보고,2024 프로야구 연장전적용 혐의를 아동복지법 위반(유기) 혐의에서 살인미수 혐의로 변경했다.

2024 프로야구 연장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프로야구 연장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김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 수사를 지휘했던 김창진 서울중앙지검 1차장검사는 법무연수원 기획부장으로, 김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연루 의혹 수사를 지휘했던 고형곤 서울중앙지검 4차장검사는 수원고검 차장검사로 각각 발령났다.

2024 프로야구 연장전,美 정치권 '러시아 우주 핵무기' 논란, 우크라 지원용 '북풍'?美 백악관, 러시아가 새로운 위성 공격 무기 도입했다고 확인현지 매체들은 러시아가 우주에 핵무기 올렸다고 주장러시아는 美 정부가 우크라 지원안 압박 위해 러시아 이용한다고 주장지난 2017년 11월 28일 러시아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인공위성을 탑재한 러시아 소유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