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동빈 롯데 회장의 장남 신유열 전무가 일본 롯데홀딩스 사내이사로 선임됐습니다.
오늘(26일) 재계와 유통업계에 따르면 일본 롯데홀딩스는 이날 도쿄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신 전무의 사내 이사 선임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신 전무가 2020년 부장으로 입사한 지 4년 만입니다.
이날 주총에서 신동빈 회장의 형인 신동주 SDJ코퍼레이션 회장의 이사 선임 안건은 부결됐습니다.
신동주 회장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열 번에 걸쳐 자신의 이사직 복귀와 신동빈 이사 해임을 주총 안건으로 제안했으나 무산됐습니다.
롯데홀딩스 관계자는 신유열 이사 선임 배경에 대해 “신 이사는 롯데파이낸셜 대표로서 금융시장에 대한 조예가 깊고,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롯데홀딩스 경영전략실을 담당하는 등 회사 경영 전반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다”며 “한국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롯데바이오로직스 글로벌전략실장을 역임하며 역량을 발휘하여 이사로 선임됐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기 침체로 채무 상환 능력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남미 최종예선 조편성·순위,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