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그레브
NO.2: 자그레브 여행
NO.3: 자그레브 날씨
NO.4: 자그레브 맛집
NO.5: 자그레브 대성당
NO.6: 자그레브 도착 항공편
NO.7: 자그레브 여행코스
NO.8: 자그레브 공항
NO.9: 자그레브 축구
NO.10: 자그레브 직항
올해 1~6월 매출 직전 6개월 대비 173% 늘어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이 올해 들어 큰 폭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2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 현재까지 롱웨어 스킨 핏 쿠션(SPF50+ PA++++)의 매출은 직전 6개월 대비 173% 증가했다.지난해 8월 출시된 이 제품은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25%를 차지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일명‘깐 달걀 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기 시작했다.
비디비치 롱 웨어 스킨 핏 쿠션은 밀착력과 지속력,자그레브편안함의 3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촉촉한 크림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듯한 얇고 쫀쫀한 제형이 인기 비결이다.그중에서도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색상을 표현해주는 20호 내추럴 색상은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며 연일 흥행몰이 중이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인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을 높여주고 번들거림 없는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미백,주름개선,자그레브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으로 피부를 보호하고,자그레브4가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커버파우더 콤플렉스가 피부의 요철과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시켜준다.10호 라이트,20호 내추럴,25호 카멜의 자연스러운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며,자그레브가격은 본품 3만6000원대,자그레브리필 2만원대다.
롱웨어 스킨 핏 쿠션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K팝 아이돌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비디비치는 지난 18일 롯데면세점과 함께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최한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외국 고객 대상의 K 아이돌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프랑스와 인도 등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들은 쿠션 사용법이나 색상 선택 등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자그레브이는 매출로도 직결됐다.당일 스킨 핏 쿠션을 선두로 한 면세점 하루 매출은 기존 6월 한 달 일평균 매출과 대비해 300%를 초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스킨 핏 쿠션은 무너짐 없이 가볍고 오래 지속돼 무더운 여름에 더욱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여름 휴가철 및 성수기를 앞두고 관련 제품 재고 확보와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자그레브 대성당
:철분이 부족한 빈혈이 있는 경우, 빈혈이 빈번하게 나타나는 임신중인 경우나 철분결핍이 흔히 나타나는 만성신장질환, 요독증 환자에서 더 많이 발생하게 된다.
자그레브,ECB는 연간 인플레이션 전망치를 종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