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그드랍 아보홀릭
NO.2: 에그드랍 아보홀릭 칼로리
한국건설산업연구원 "건설산업 침체 본격화되는 신호"
건설업 종사자가 상시·임시직을 가리지 않고 동시에 줄어들며 본격적인 침체기에 접어들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7일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5월 건설업 취업자 수는 207만명으로 전월(209만8천명)보다 1.3% 감소했다.5월 취업자 수가 전월보다 감소한 것은 글로벌 금융위기 기간인 2009년 이후 15년 만이다.
건설업은 연초에 감소한 이후 하반기로 가면서 점차 증가하는 계절성이 있다.5월 취업자 수가 4월보다 감소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다.이미 지난 4월 취업자 수가 전월(211만7천명) 대비 2만명가량 줄어든 가운데 두 달 연속 감소한 것이어서 하락세가 뚜렷한 모습이다.
상시 근로자의 규모를 나타내는 건설업 고용자보험 가입자 수도 감소했다.한국고용정보원의 고용행정 통계에 따르면 건설업 고용자보험 가입자 수는 5월 77만4천명을 기록하며 지난해 9월 이후 9개월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2013년 8월∼2015년 1월까지 18개월 연속 감소한 이후 가장 오랜 기간이다.
고용보험 가입자 감소는 상시 근로자가,에그드랍 아보홀릭취업자 수 감소는 마감 공사에 투입된 일용직 근로자 투입이 줄었다는 것을 각각 의미한다.고용보험은 한 주에 15시간 이상,에그드랍 아보홀릭한 달에 60시간 이상 일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며,에그드랍 아보홀릭취업자는 1주일에 1시간 이상 일하는 모든 사람을 의미한다.
건설산업연구원은 고용보험 가입자와 취업자 수가 동시에 감소한 것은 건설산업 침체가 본격화되는 신호라고 진단했다.고용보험 가입자 수와 취업자 수가 동시에 감소한 시기는 2009년 5∼6월과 2013년 2∼5월,에그드랍 아보홀릭2013년 8월,에그드랍 아보홀릭10월,에그드랍 아보홀릭11월 등이 꼽힌다.
박철한 연구위원은 "2009년은 글로벌 금융위기 여파로 공사 물량 위축에 대한 우려가 컸고 2013년은 부동산 시장 침체로 산업 내 구조조정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에그드랍 아보홀릭 칼로리
:종부세와 관련해선, 더불어민주당에서 '1주택 종부세 폐지'를 거론하고 대통령실이 "기본적으로는 폐지하는 게 맞다"며 개편론을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면, 상속세에 있어서는 여권이 군불을 때는 모습이다.
에그드랍 아보홀릭,Clair Dobbin, a lawyer for the United States, said during Wednesday's hearing that the WikiLeaks founder "indiscriminately and knowingly published to the world the names of individuals who acted as sources of information to the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