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뜻
▲ 지난 6월 25일 새벽 천안과 아산 배방읍 인근 도심에서 난폭 운전하다 전복된 폭주족 차량.
경찰은 광복절을 맞아 자동차와 오토바이 폭주 행위를 엄중히 단속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충남경찰청은 휴일·국경일 때마다 폭주족들이 출몰했던 천안·아산 일대에 경력 483명과 암행순찰차 등 77대를 투입해 현장 무관용 단속을 벌입니다.
경찰은 폭주 행위 사전 첩보 활동을 통해 폭주족 예상 집결지에 기동대 버스 등을 이용해 폭주 차량을 가로막고,프리미어리그 뜻천안·아산시,한국교통안전공단,차량등록사업소와 함께 합동 단속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 7일 아산경찰서에서 유관기관과 공동 대책 회의를 열고 도로교통법,소음진동관리법,프리미어리그 뜻자동차관리법 등 법규 위반 유형과 단속 사전 계획 등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충남경찰은 올해 삼일절(3.1),어린이날(5.5),현충일(6.6) 등 국경일이나 법정기념일마다 게릴라 형식으로 이어진 천안·아산 일대 폭주 행위에 강력히 대응해 위법행위 187건을 적발했습니다.
대전경찰청 역시 내일 대전 도심 주요 지역에 경력과 순찰차 등을 배치해 폭주 행위를 근절할 방침입니다.
경찰은 합동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해 폭주족 예상 집결 장소,활동 시간대를 사전에 파악하고,현장 검거와 증거 수집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사진=독자 제공,연합뉴스)
프리미어리그 뜻
:국고채 수익률에도 못미치는 시가배당률···배당성향은 오히려 후퇴 유가증권시장에서 12월 결산 상장사들이 지난해 주주들에게 돌려준 현금 배당액이 전년보다 9000억원 늘고 시가배당률도 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프리미어리그 뜻,김치제조업체에서 일하는 우즈베키스탄인 이모나(가명)는 공장 옆 컨테이너 숙소에서 살지만, 독방에 화장실·주방이 잘 갖춰진 깨끗한 공간이라 “사는 데 불편함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