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슬로 후라이팬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krslotID=2024-12-03%2Fxtmtvg.html

NO.1: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중기중앙회 300개 기업 대상조사
물류비 연초보다 올랐다 61% 응답
중기 96% 포워딩 업체 통해 계약

부산항 신선대부두와 감만부두에서 컨테이너 하역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부산일보 DB
부산항 신선대부두와 감만부두에서 컨테이너 하역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부산일보 DB

최근 중동지역 지정학적 불안과 중국의 수출물량 급증으로 해상운임이 크게 오른 가운데,수출 중소기업 54%가 해상운임 상승으로 경영 애로를 겪고 있다고 답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7월 1일~5일 수출 중소기업 300개사를 대상으로 실시한‘해상 운임 급등 수출 중소기업 영향 조사’결과를 14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최근 홍해 사태와 중국의 밀어내기 수출 영향으로 인해 해상 운임이 크게 오른 가운데,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수출 중소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됐다.

조사 결과,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최근 수출 물류와 관련해 수출 중소기업 54.3%가 경영 애로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매우 그렇다’가 21.0%‘다소 그렇다’가 33.3%였다.

주요 애로사항(복수응답)은 △과도한 운임 요구(79.1%) △운송 지연(34.4%) △선복 확보 곤란(27.6%) △컨테이너 부족(19.0%) △화물보관비 증가(9.2%) 순이었다.

또 중소기업 61.0%는 물류비가 연초보다 올랐다고 응답했다.아울러 2025년 상반기 이후까지 물류 애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는 기업이 41.1%에 달했다.

해상 운송 계약 방식에 대해 물어본 결과,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중소기업 96.0%가 포워딩 업체를 통한 계약을 하고 있었다.선사와의 직접 계약은 4.0%에 불과했다.계약 형태도 포워딩 업체나 선사 직접 계약방식 모두‘건별계약’이 각 93.8%,83.3%로‘장기계약’보다 높았다.

중소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대응 방안(복수응답)으로는 △정부 지원책 활용(32.7%) △제품 가격 인상(17.0%) △바이어와 거래조건 변경(8.0%) △대체 운송수단 모색(8.0%) 등 순이었다.그러나 37.7%의 중소기업은 “특별한 대책이 없다”고 답했다.

정부의 주요 지원책 활용 경험(복수응답)으로는‘물류바우처 사업’활용 기업이 34.7%로 가장 많았고 △무역보험 특별지원(6.3%) △중소기업 전용선복 지원사업(2.7%) 이용 기업도 일부 있었다.그러나 59.3%의 중소기업은 이를 이용한 경험이 없고,이 중 과반(55.1%)은‘지원책에 대해 몰라서’이용하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중기 현장 수요가 높은 물류비 지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는 등 중소기업 수출 회복세가 꺾이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재판매 및 DB 금지](밀양=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정정규 전 의장이 경남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면서 공석이 된 밀양시의회 의장에 5선 허홍 의원이 당선됐다.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앞서 같은 날 오전 8시 46분께 중구 성안동에서도 도로를 달리던 트럭에서 맥주 상자 7개가 쏟아져 상자에 담긴 맥주 수십 병이 깨지며 파편이 튀고 맥주가 흘러내렸다.